CEO인사말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제2전시장 건립으로
한국 최고의 국제 전시컨벤션센터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엑스코 대표이사 사장 김상욱입니다. 엑스코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01년 한국 최초의 지방 전시컨벤션센터로 개장한 엑스코는 성장을 거듭해 오는 2020년 12월에는 30,000㎡의 순 전시면적을 확보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엑스코는 대규모 국제행사 개최에 손색이 없는 규모의 전시장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이를 위해 지난해 8월 국제화·혁신·고객지향·지속가능성·안전을 5대 핵심가치로 설정하고 엑스코 중장기 발전전략인 「VISION 2030」을 선포하였습니다. 올해는 이러한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엑스코의 비전인 「한국 최고의 국제 전시컨벤션센터」를 구체화해 나가는 노력을 펼쳐 나갈 예정입니다.

엑스코 전시컨벤션 사업의 국제화를 위한 도약 !
우리 엑스코는 2018년도를 전시컨벤션 사업의 국제화를 본격 추진하는 도약기로 삼아 대내외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지난해 새로이 런칭한 대구미래자동차엑스포를 필두로 대구·경북 지역의 미래 성장동력산업인 물·첨단의료·미래형자동차·스마트에너지·로봇 분야의 전시컨벤션 사업을 더욱 활성화하여 산업발전 지원 플랫폼의 기능을 다하겠습니다. 글로벌 해외 전시주최자와의 협업을 통해 국제 행사 유치, 기존 전시회의 외연 확장, 유망 전시회 해외 진출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지역사회와 상생 협력을 통해 지속가능한 발전 도모 !
우리 엑스코는 지역 유관기관과의 상생 협력을 통해 창의적인 전시컨벤션 문화상을 정립해 나가겠습니다. 마이스 산업을 기반으로 CSR 활동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마이스 교육사업, 지역 문화예술지원, 취약계층 청소년 장학사업 등을 통해 공유가치를 창출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지속가능한 발전을 도모해 나가겠습니다.
2020년 말 제2전시장 완공으로 국제적인 전시장 면모 갖춰
우리 엑스코는 차별화된 전시회 콘텐츠를 발굴, 개최함으로써 한국 최고의 국제 전시컨벤션 센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는 2021년 한국 최초의 대구 세계가스총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차질 없는 준비를 해 나가겠습니다. 엑스코에서 사업을 하시는 국내외 전시주최자와 바이어, 참관객 여러분의 비즈니스 성공이 곧 엑스코의 발전이라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무술년(戊戌年) 새해에도 고객 여러분께 보람찬 한 해가 되길 기원하오며 저희 엑스코에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