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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 공고) EXCO 임직원 단체상해보험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5-25 조회수 886 
첨부파일 과업지시서(15).hwp (91136 bytes)

견적서 제출 공고(긴급)

 
 
※ 긴급 및 수의계약 사유

    - 본 사업은 1회 유찰 후 입찰일정이 부족하여 입찰조건을 변경하고 수의계약으로 추진하는 사업입니다.

 
“EXCO 임직원 단체상해보험”의 견적서 제출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계약건명 : EXCO 임직원 단체상해보험

  나. 과업내용 : 임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조건 참조

  다. 계약기간 : 2018년 5월 30일 ~ 2019년 5월 29일 까지


2. 계약방법 : 수의계약(우리회사에 가장 유리한 조건(보장조건, 보험료 등)을 제시한 업체와 계약 예정)

  ※ 견적서 제출 마감 후 우리회사에 유리한 조건을 제시한 업체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 우리회사는 본 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3. 견적서 제출 : 엑스코 5층 총무팀

  ※ 견적서 제출 방법 (3가지 방법 중 택일)

     - 인감날인, 봉인 후 방문 제출
     - FAX 발송 : 053-601-5029

     - 이메일 : jelee@exco.co.kr


4. 견적서 접수 마감 : 2018. 05. 28(월) 18:00 까지


5. 기타사항

  가. 당사는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적용 대상기관이므로 관련 법규를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나. 기타 과업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엑스코 총무팀(☎053-601-5022)에 문의 하시기 바라며, 계약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는 엑스코 감사팀(☎053-601-5075)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가격산출을 위한 임직원 개인정보(생년월일)는 요청시 제공

  
 
2018. 5. 24.

 

(주)엑스코 총무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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